카테고리 없음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감독판 차이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감독판 차이 2022. 9. 1. 15:07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무색계 드릴게요.

1. 넷플릭스 색계 보기 (Lust, Caution 2007) <<

 

2. 색계 감독판 차이 https://m.blog.naver.com/weoo40102/222863991881

색계 감독판 차이는 탕웨이 겨드랑이 등 삭제장면이 추가 되었습니다.

개봉일: 2007년 11월 8일
영화 시간: 2시간 38분
평점: 9점
종류: 감독판 리마스터링 
플랫폼: 홍무비, 누누, 티비나무, 네이버 블로그
출연진: 탕웨이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감독판 차이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무색계 드릴게요. 넷플릭스 색계 보기 (Lust, Caution 2007) < 색계 감독판 차...

blog.naver.com

 



그녀는 아름답게 봉사했습니다. 그녀는 깊이, 목적 및 속도로 좋은 서브를 반환했습니다. 일부 집회에서 그녀는 지난 몇 년 동안 움직임이 급격히 감소한 사람이 아닌 25세처럼 수비했습니다. 약 한 시간 동안 Williams는 시계를 되돌렸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타이 브레이커에서 세트를 벗어나 간신히 이겼습니다.
지속 가능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고 Williams가 색계 다시 보기 블로그 2세트에서 6-2로 패하면서 땅에 다시 추락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Williams가 적어도 짧은 순간에 여전히 생산할 수 있는 테니스를 훌륭하게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문제는 그녀가 탱크에 한 번 더 밀어붙일 만큼 충분한지 여부였습니다. 대답은 단호한 예였습니다.

세 번째 세트의 시작부터 Williams는 Kontaveit보다 더 일관성 있고 더 침착하며 더 강력했습니다. Kontaveit는 높은 순위에도 불구하고 경력에서 단 한 번만 그랜드 슬램의 8강에 진출했습니다. 압력이 증가하고 판돈이 정말 높아졌을 때 Kontaveit는 그녀의 리그에서 벗어났습니다.
40세에 윌리암스가 얼마나 쇠약해질 수 있는지 엿볼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앞으로 며칠이 곧 정신을 잃을 것이라는 신호였을 것입니다.
“보너스로 보고 있어요. 나는 증명할 것이 없습니다. 윌리엄스는 경기 후 "나는 이길 것이 없다."라고 말했다. ... 98년 이후로 이런 플레이를 해본 적이 없다. 말 그대로 99년(그녀가 첫 US 오픈에서 우승했을 때)부터 등 뒤에 'X'자 표시가 있어 재미있어요. 이곳에 와서 즐기는 것만으로도 정말 즐겁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게 오랜만이에요."
Williams의 경력의 지난 몇 년간의 문제 중 일부는 그녀가 테니스를 많이 치지 색계 감독판 차이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랜드 슬램 이벤트에 올 수 있고 종종 그녀의 라이벌들만큼 많은 경기 준비 없이 무승부로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딸 올림피아를 낳은 후 슬램 결승전에서 4패를 당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녀가 짧은 시간에 올랐을 때, 당신은 여기에서 토너먼트를 몇 번 더, 그곳에서 훈련 블록을 더 강화했다면 모든 차이를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윌리엄스가 이번 US오픈을 준비하기 위해 올인했다는 얘기다. 그녀의 코칭 팀에 복식 레전드이자 ESPN 해설자인 Rennae Stubbs를 추가하면서 그녀의 평소 연습 루틴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WTA 선수들과 몇 차례 연습 세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투어에서 20년 동안 거의 해본 적이 없습니다.